닥스 슈즈, ‘하우스 빅 체크 커플 스니커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10.18조회수 2000
    Copy Link



    트렌디한 가을을 위해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브랜드 닥스 슈즈(DAKS SHOES)가 ‘하우스 빅 체크 커플 스니커즈(DLF220/ DMX237)’를 출시했다.

    닥스 슈즈(DAKS SHOES)의 ‘하우스 빅 체크 커플 스니커즈’는 기존의 하우스 체크 패턴을 현대적이고 에이지리스한 감각으로 재해석한 슈즈이다. 빅 체크 패턴을 포인트로 산뜻한 분위기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고정되어 있던 밴드 끝부분을 발등 사이즈에 맞게 조절 가능한 장식으로 변경하여 디자인적인 디테일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변화를 줬다. 균형적이고 단조로웠던 기존의 체크 패턴에서 벗어나 밝고 경쾌한 느낌의 빅 체크 패턴은 에이지리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발뒤꿈치의 포인트 컬러 디자인은 클래식과 트렌디의 선을 넘나드는 닥스 슈즈(DAKS SHOES)만의 매력적인 체크 패턴 감성을 표현했다.

    ‘하우스 빅 체크 커플 스니커즈’는 진네이비, 와인, 브라운 세 가지 컬러의 여성화(DLF220)와 진네이비, 브라운 두 가지 컬러의 남성화(DMX237)로 출시됐다. 가을의 커플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코트, 니트, 골덴 소재의 바지와 함께 매치한다면 경쾌하고 세련된 스타일의 가을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닥스 슈즈의 ‘하우스 빅 체크 커플 스니커즈’는 무난해 보일 수 있는 가을의 무채색 컬러들 속 산뜻한 체크 패턴으로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일상 속 트렌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닥스 슈즈의 매력적인 ‘하우스 빅 체크 커플 스니커즈’는 전국 닥스 슈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