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편먹고072' 가을 착장 이벤트 진행

    강지수 기자
    |
    22.10.14조회수 3571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골프’가 2022 F/W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와 '편먹고 공치리' 프로그램 스타들의 착장 아이템만을 모은 가을 골프웨어 기획전을 준비했다.

    레노마골프가 첫 번째로 준비한 선물 증정 이벤트는 총 44명의 고객들에게 캐디백(4명), 보스턴백(10명), 친환경 이너파우치(30명)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레노마골프 F/W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을 포함한 멤버십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1일까지며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당첨 발표는 11월7일 한성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하며 선물은 기재된 주소로 개별 발송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출연진들이 방송에서 착장한 브랜드 아이템만을 모아 한성 공식 온라인쇼핑몰 ‘한성몰’에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방송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들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구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F/W 신상품 매출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라며 “이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경품 이벤트와 함께 ‘편먹고 공치리’ 착장 기획전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평소 눈여겨본 아이템도 구매하고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즌 레노마골프가 선보인 2022 F/W 신상품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다이아 패턴과 다양한 간절기 아이템으로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