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더카트골프'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 개최

    강지수 기자
    |
    22.10.11조회수 2435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이 전개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THE CART/GOLF)’가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 ‘더카트골프클럽’을 개최한다.

    더카트골프클럽(THE CART/GOLF CLUB)은 더카트골프 주최로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 신사하우스에서 진행하는 골프마켓이다. 이번 행사는 더카트골프가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확장함과 동시에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더카트골프클럽’에는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18개와 스페셜 셀러 3개까지 총 2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퓨쳐레트로 △르쏘넷 △먼데이플로우 △플레이뎁 △마르제 △플레이블 △크림골프 △플레이부 △발비 △블루닷 △에이프더그레이트 △오뗄생트로페 △아모프레 △왁 △더카트골프 △마일즈앤마일즈앤마일즈 △셀모 △보켄 △에몽 △강희재 △데이즈데이즈다.

    행사기간 동안 골프마켓 이외에 더카트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공간도 마련된다. 우유팩으로 골프를 즐기는 ‘스트릿 골프 챌린지존’을 비롯해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 라운지, 그리고 루프탑에서는 미니게임을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구재회 프로젝트 사업부 상무는 “골프 마니아 및 패션을 좋아하는 고객들과의 가까운 접점을 찾고자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를 홍보하고 육성해 골프 전문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