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멜로우, ‘원데이아츠페스티벌’ 29일 개최

    안성희 기자
    |
    22.10.11조회수 1945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커스텀멜로우’가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을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 레이어41에서 개최한다.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문화예술축제로 음악, 미술, 무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르를 한데 모아 단 하루에 집약하여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의 다양한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동시에 커스텀멜로우가 지향하는 패션과 아트의 접점을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올해로 네번째 진행되는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의 이번 시즌 테마인 ‘SENSE & NONSENSE’를 주제로 마련된다.

    커스텀멜로우는 관습이라는 의미의 ‘커스텀(custom)’과 부드럽다의 의미를 가진 '멜로우(mellow)'의 합성어에서 시작한 브랜드 이름에서부터 서로 상반되는 감정이나 상황에서 오는 다채로움을 브랜드에 담았다. 이번 시즌에는 특히 원데이아츠페스티벌에 이 주제를 그대로 가져와 개인과 사회, 진실과 역설에 대한 아이러니를 전시, 공연, 댄스 퍼포먼스를 통해 전달한다. 작가 인세인 박(Insane Park)과 이 유(Lee Eu), 마이클 슈완(Michael Schwan), 머디 캡(Muddy Cap), 박유석(Yuseok Bak)은 전시의 형태로 함께 한다.

    이번 시즌 엠버서더인 프로듀서 코드쿤스트도 이번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의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또한 밴드 라쿠나, 구만(9.10000), 릴피쉬, 신세하, 윤석철 트리오, 무용가 유수경 & COREO에 이르기까지 콘서트와 댄스 퍼포먼스까지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손형오 커스텀멜로우 총괄 상무는 “커스텀멜로우는 항상 패션과 아트와의 교집합에 대해 이야기해왔다. 예술과 만나는 패션은 그 자체로 단단한 힘을 가진다"며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은 커스텀멜로우와 결을 함께 하는 문화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오는 14일부터 29CM와 코오롱몰에서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 티켓을 사전 판매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남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준지, 파리서 '반짝이는' 2024 F/W 컬렉션 장식
    24.01.22
    News Image
    한섬, '시스템' 올해도 파리 접수...홀세일 수주액 ↑
    24.01.18
    News Image
    이스트쿤스트, 2024 봄 컬렉션 1차 라인업 선봬
    24.01.1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