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퓸, 호텔 이어 파르나스 몰 입점…채널 확장

Today's News

< Cosmetic >

러퓸, 호텔 이어 파르나스 몰 입점…채널 확장

Friday, Sept. 30,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09
프래그런스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러퓸 (LUVFUME)'이 특급 호텔 편집샵에 입점하며 공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장에 나섰다고 밝혔다.




러퓸은 지난 4월 28일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의 샵파트와 부틱샵을 시작으로, 최근 7월 11일에는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그랜드 조선 제주 호텔의 마린샵에 입점했다. 또한 올해 11월 말을 목표로 삼성역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의 파르나스 몰에도 단독 매장으로 입점을 앞두고 있다. 해당 오프라인 매장에서 러퓸의 전 제품과 함께 프리미엄 패키지의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 외에도 러퓸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W컨셉 등 온라인 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각종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러퓸은 프리미엄 향과 일상에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는 향기를 모티브로 탄생한 브랜드로서, 프랑스의 세계적 향료 회사 및 수석 조향사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독자적인 '향기'를 담은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러퓸 브랜드 관계자는 "러퓸의 시그니처 향이 입소문을 타고 청담 핫플레이스, 인스타그램 등에서 화제가 되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면서 "앞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브랜드를 더 많이 선보일 수 있도록 추가 입점을 통한 시장 공략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