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브랜드 론칭 4년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개 돌파

Today's News

< Cosmetic >

인셀덤, 브랜드 론칭 4년만에 누적 판매량 3천만개 돌파

Wednesday, Sept. 28,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83
리만코리아(대표 김경중)의 인셀덤이 누적 판매량 3천만 개를 돌파했다. 인셀덤은 ‘어린 세포 발견의 비밀’을 슬로건으로 피부 본연의 잃어버린 빛을 되찾아 힘 있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다.




이번 성과는 브랜드 론칭 4년 만에 이뤄낸 것으로, 베스트셀러 상품인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엑티브 크림 EX 등은 물론 올해 초 첫 신제품으로 출시한 비에톤 멀티스틱 밤 초도 수량 완판과 더불어 3월 론칭한 프리미엄 미백 광채 라인 래디언솜™100이 출시 4개월 만에 100만 개를 돌파함에 따라 얻어진 값진 결과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인셀덤 관계자는 “뷰티 플래너들의 생생한 제품 후기와 SNS에 실시간 올라오는 소비자들의 반응을 통해 다시 한 번 제품에 대한 효능과 많은 관심을 실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만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 인셀덤의 헤리티지 원료인 병풀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