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X 어콜드월, 척 70과 어패럴 컬렉션 선보여

    이유민 기자
    |
    22.09.28조회수 3042
    Copy Link



    컨버스코리아(대표 이명재)의 '컨버스(CONVERSE)'가 영국 럭셔리 브랜드 '어콜드월(A-Cold-Wall)'과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컨버스와 어콜드월의 디자이너 사무엘 로스(Samuel Ross)는 미래지향적인 디자인 미학을 담아 재해석한 '척 70'과 어패럴을 공개한다.

    컨버스 X 어콜드월 척 70은 하이탑 실루엣에 미니멀 컬러 팔레트가 특징이다. 미래적인 분위기를 보여주는 반사 필름 프린트를 적용했다. 폭싱, 라이선스 플레이트, 토 캡을 전체적으로 반투명하게 디자인했다. 어콜드월 브랜드 코드, 반사 필름 프린트 등 테크니컬 디테일은 대담한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컬러는 총 두 가지로 출시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데일리 에디션도 함께 선보인다. '클래식 크루넥 티셔츠'는 오버사이즈 핏이며 브랜딩 스트립과 양쪽 쇄골에 빛을 반사하는 소재로 브랜드 로고를 프린트했다. ‘쇼츠’는 협업을 위해 개발한 코튼 스판덱스 프렌치 테리 소재를 사용했다. 티셔츠와 마찬가지로 빛을 반사하는 프린트가 특징이다. 허리 밴드, 사이드포켓 등이 있는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오는 10월6일 컨버스 닷컴과 분더샵, 웍스아웃, 10꼬르소꼬모, 꼼데가르송 한남, 컨버스 홍대, 카시나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