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코스메틱스-SSG닷컴,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hyohyo
    |
    22.09.23조회수 2954
    Copy Link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대표 아리엘제인젠츠부르거, 니꼴라페르난드자크스베르나르부이시에르)와 SSG닷컴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2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 본사에서 이뤄졌다.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 쪽에서는 김정선 '프레쉬' 전무, 정선민 '베네피트' 전무, 이경아 '메이크업포에버' 부사장, 최영민 '지방시' 전무, 조성경 '겔랑' 전무가 참여했으며 SSG닷컴 측에서는 김현수 라이프스타일2담당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공동 목표 수립 및 달성을 위한 상호간의 협조하고, 새로운 서비스 개발 및 차별화 상품 발굴을 통한 경쟁력 강화하며 상호 협력을 통한 동반 성장 기회 발굴한다는 게 주요 내용이다.

    김정선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 전무는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든든한 파트너와 동행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양사가 시너지를 극대화하여 동반 성장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코리아는 디올, 프레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겔랑, 지방시, 겐조 등 총 7개의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전국에 총 240개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약 11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