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실런, 라이브 커머스 동 시간대 매출 1위 달성

Today's News

< Lifestyle >

엑실런, 라이브 커머스 동 시간대 매출 1위 달성

Thursday, Sept. 15,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08


  디오에이에이치의 '엑실런 안티스트 볼룸 디비전 (이하 엑실런)'이 최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 시간대 매출 1위를 차지하며 판매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엑실런 안티스트 볼룸 디비전 (이하 엑실런)'의 제품은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이 함유되어 있어 안티에이징과 안티폴루션을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실런의 주 성분인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은 태줄의 혈관 조직 안 혈액으로 가장 인체 친화적이며 어린 물질로 다양한 난치성 질환 치료제 개발에 활용되고 있다. 이에 피부 재생에도 효과가 있음을 인용할 수 있다.

엑실런은 ANTI-ST 제품으로, ‘ANTI-TIME’과 ‘ANTI-SPACE’를 표방한다. 1제는 MTS 타입으로 피부 재생, 탄력, 주름 개선, 톤업 등 피부의 시간에 관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며, 2제는 1제 위에 도포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으로 외부 및 내부로부터 피부를 방어함으로써 피부 관리 효과를 높여준다.




관계자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과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홈케어 컨설턴트 ‘라쥬리나’와 뷰티 컨설턴트 ‘암사자’가 셀러로 출연해 소개한 ‘엑실런’은 최근 뷰티 얼리어답터와 SNS 등 온라인 채널에서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엑실런은 피부 전문 에스테틱샵을 통해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