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바디, 트렌디+캐주얼 '편애브라' 업그레이드

    안성희 기자
    |
    22.09.15조회수 2446
    Copy Link



    이랜드리테일(대표 안영훈, 윤영대)의 ‘애니바디'가 누적 판매량 40만장을 돌파한 대표 상품 '편애브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F/W 시즌에는 코랄, 그레이시 블루, 차콜, 브라운 등 트렌디한 컬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편애브라 베이직 라인은 런닝형, 후크형, 후크형 스트랩으로 나눠 선보였다.

    평소 생활 패턴에 따라 유형별로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편애브라를 개선해 가볍지만 볼륨감을 높여주는 부드러운 소재의 몰드를 사용하여 아름다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베이직 라인과 함께 추후 일체형 라인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베이직 라인에 비해 젊은 연령층의 고객 니즈를 반영해 라벤더, 옐로우, 블루 등 캐주얼하고 영한 컬러로 선보인다. 편애브라 일체형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편안함을 개선하기 위해 등판의 면적을 줄였다. 일체형 라인은 패드와 전체 속옷이 일체형으로 제작돼 세탁 및 활동 시에도 컵이 따로 돌아다니지 않아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애니바디 관계자는 “이번 편애브라 신상 속옷은 위아래 컬러를 동일하게 입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을 더해 출시했다”며 “애니바디는 브라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 계속 상품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모든 연령층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바디의 편애브라는 ‘오로지 나를 위한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자기 몸의 편안함을 고려해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 유명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도 적극적으로 협업하고, 이를 통해 2030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바디는 올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이랜드 애니바디의 신상 편애브라는 온라인 쇼핑플랫폼 이랜드몰, 지그재그, 에이블리와 전국 애니바디 오프라인 매장에 운영 중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이너웨어
    News Image
    예작, 감사의 달 기념 ‘땡스 예작’ 프로모션 진행
    24.04.19
    News Image
    인재 영입~상품 다각화 '미언더' 올해 100억 목표
    24.01.15
    News Image
    '이돕(YDOB) 써모넷' 언더레이어,
    PP소재 망사 겨울 이너웨어로 주목
    23.12.06
    News Image
    베리시 플래그십스토어
    이너웨어 전시 공간 겸 쇼룸
    23.11.21
    조회수 1524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