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추석맞이 1석2조 선물 이벤트 진행

    강지수 기자
    |
    22.09.08조회수 1978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올포유’가 추석을 맞아 1석2조 선물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포유는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진 날씨에 입기 좋은 간절기 셔츠와 블라우스, 티셔츠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과 함께 풍성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오랫동안 가족과 지인들을 만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기획했다. 가을에 입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한 선물 코디 제안부터 구매 금액대별 선물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최근 고금리·고유가에 주요 식생활 물가까지 또다시 줄줄이 오르면서 하반기 밥상 물가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전국 ‘올포유’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명절 필수품 해바라기씨유 세트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정되어 제작한 에코백을 각각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에코백은 ‘환경을 생각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펼친 ‘올포유’의 친환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고객과 함께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을 나누고 실천하기 위한 의지를 담았다.

    올포유 관계자는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과 지인들을 위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1석2조 실속형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올포유’ 매장에 방문해 지인을 위한 선물과 추석 준비를 위한 아이템까지 모두 해결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