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마이데이, 어플리케이터 타입 탐폰 슈퍼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7조회수 1663
    Copy Link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저스트마이데이가 어플리케이터 타입의 유기농 순면 탐폰 슈퍼를 출시했다.




    저스트마이데이 탐폰 슈퍼는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리케이터 타입으로, 곡선형 헤드와 손잡이가 있어 처음 탐폰을 접하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터에 형광증백제와 비스페놀A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외피, 흡수체, 제거용실까지 유기농 순면을 사용하고 100% 유기농 목화에만 부여되는 OCS 100 인증을 획득해 더욱 안전하다. 공인기관을 통해 탐폰 슈퍼 면체에 대한 총휘발성 유기화합물, 휘발성 유기화합물 10종,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종 등에 대한 불검출 검사도 모두 완료했다.

    저스트마이데이 탐폰 슈퍼는 날개형 흡수체로 생리혈을 흡수하고 나서 W모양의 날개형으로 펼쳐지기 때문에 더 많은 양의 생리혈을 빠르게 흡수할 수 있다. 약 8~12g의 생리혈을 흡수할 수 있어 양이 많은 날에 적합하고, 생리가 샐 걱정 없어 자유로운 활동이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다.

    저스트마이데이 관계자는 “유기농 순면 탐폰 슈퍼는 모든 성분을 까다롭게 선정하여 사용했다”며 “어플리케이터부터 면체까지 유해할 수 있는 성분은 모두 배제했으며, 공인기관에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