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골프브랜드 딤플골프, 2022 가을·겨울 컬렉션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9.02조회수 2070
    Copy Link



    캐주얼 골프 액세사리 브랜드 딤플골프(Dimple Golf)가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의 신제품들을 출시하고 새로운 화보를 공개했다.

    딤플골프는 2022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통해 양털 시어링 헤드커버부터 양털 시어링 아이언커버, 스트라이프 골프로브, 골프플라워 골프티 등 골프 악세서리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제품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특히 기존 골프용품에서는 자주 쓰이지 않던 일명 '뽀글이'라고 알려진 양털 시어링 소재가 주요 제품에 활용돼,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가 가득 담겨 인상적이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감이 각 제품에 맞게 조화롭게 반영된 점도 눈여겨볼만한 대목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양털 시어링 헤드커버’와 ‘양털 시어링 아이언커버 세트’는 핑크, 옐로우 총 두 가지 컬러로 전개된다. 폭신하고 두께감 있는 양털 시어링 소재가 골프 클럽을 안팎으로 부드럽게 보호해주며, 각 컬러와 어울리는 그린 및 오렌지 자수의 포인트가 더해진 사랑스러운 제품이다.

    ‘스트라이프 골프로브’도 새롭게 공개됐다. 골프로브는 여성 골퍼라면 하나쯤은 구비하고 있어야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골프 라운딩 시 라커룸에서 착용하거나, 라운지 웨어로 활용하기에 손색 없기 때문이다. 그린과 오렌지 컬러로 출시되며, 각 제품에 어울리는 컬러의 파이핑 더해져 고급스럽다. 더스트백을 포함해 휴대의 편의성까지 높였다.

    마지막으로 지난 시즌 큰 관심을 받았던 '골프플라워 핑크 우드티'가 민트 컬러를 입고 새롭게 출시된다.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인 이 제품은, 성냥갑을 연상시키는 클리식한 패키지에 옆면 로고, 윗면 플라워 디자인이 반영해 특별함을 더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딤플골프는 지난 현대백화점 캐릭터 흰디와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최근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컬러블록 골프파우치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오는 8월 26일(금)부터 9월 8일(목)까지 2주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WEST에서 신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