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트앤도프트, 숙면 치트키 ‘528Hz 필로우 미스트’ 선봬

Today's News

< Lifestyle >

더프트앤도프트, 숙면 치트키 ‘528Hz 필로우 미스트’ 선봬

Friday, Sept. 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105
- 향기와 소리로 밀도 있는 편안함 선사





라이프 코스메틱 브랜드 더프트앤도프트가 9월 ‘528Hz 필로우 미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5가지 아로마 오일(라벤더, 베티버, 사이프러스, 샌달우드, 파촐리)을 배합, 바쁜 현대인들의 질 높은 휴식과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힐링의 주파수’라 불리우는 528Hz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되어, 528Hz 주파수에 튜닝된 ‘음원 트랙리스트’가 함께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528Hz 필로우미스트는 전문 조향사와 직접 조향한 인스트(Inst)와 튠(Tune) 두 가지 향기로 선보인다. 인스트(Inst)는 마그놀리아의 열매와 습기를 머금은 베티버 줄기를 베이스로 한 스모키하고 모던한 향이며, 튠(Tune)은 파촐리와 침향나무를 베이스로 한 스파이시한 향이다.

9월 1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에 공식 출시되며, 친환경 박스에 재생 노트와 에코 더스트백이 포함된 스페셜 기획 세트로 만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유해 물질 14종 무 첨가 포퓰러로 피부에 닿는 모든 공간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에게도 선물하기 좋다는게 브랜드측 설명이다.

더프트앤도프트의 관계자는 “중요한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나, 불면증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후각적 요소인 향기와 청각적 요소인 음악이 어우러져 더 깊고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향기’를 뜻하는 두 가지 단어 ‘더프트(Duft –독일어)’와 ‘도프트(Doft –스웨덴어)’를 합쳐 만들어진 더프트앤도프트는 ‘For your fragrant moment’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단조로울 수 있는 일상에 향기로 특별함을 채울 수 있는 진정성 있는 프라그랑스 바디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