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잡화 '분크' 2022 F/W 광고 캠페인 전개

    이유민 기자
    |
    22.09.01조회수 3459
    Copy Link



    분크(대표 석정혜)의 토털 패션 브랜드 '분크'가 2022 F/W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컴 플라이 위드 미(Come Fly With Me)’라는 테마 콘셉트로 1980년대의 공항, 그 시절 멋스러운 스타일에서 영감 받아 분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비행기, 승무원 등 공항에서 볼 수 있는 요소를 핸드백과 액세서리에 위트 있게 풀어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패턴 라인과 비행기 에어백을 연상시키는 패딩 라인 등 확장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토크백'과 '바게트백'의 신상 버전도 선보인다. 더스크 핑크, 머디 블루, 딥 그레이 등 새로운 컬러 팔레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외에도 높은 퀄리티의 가죽과 셔링 주름이 포인트인 스웨이드 부츠, 볼 캡 등 다양한 아이템을 함께 제안한다. 분크는 슈즈와 잡화 라인까지 확대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더욱 충족시킬 예정이다.

    2022 F/W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Related News

    • 디자이너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4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