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어뮤즈,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이광주 객원기자
    |
    22.08.25조회수 2359
    Copy Link
    -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담은 기분 좋은 비건 뷰티의 시작





    (주)어뮤즈(대표 김창욱, 이승민)가 8월 24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최고브랜드부문(비건뷰티브랜드)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의장 조은영, 윤정연)가 주관하고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사)한국해킹보안협회, (사)전자정보인협회,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 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자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어뮤즈는 ‘클린&비건’을 모토로 소비자들의 일상에 기분 좋은 느낌을 전달하는 서울 베이스의 라이프 스타일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 우리의 일상 속에서 행복하게 태어난 제품만이 우리의 삶을 가치있게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존중하며 비건 뷰티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오랜 연구 끝에 완성된 어뮤즈의 비건 뷰티 제품들은 세계 비건 인증 단체 중 가장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가진 프랑스의 이브 비건(EVE VEGAN)의 인증을 받아 환경과 지속 가능성을 생각했다.

    뿐만 아니라, MZ세대의 뷰티 루틴에 필수적인 쉽고 즐거움을 주는 다채로운 뷰티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타 브랜드와는 차별화되는 어뮤즈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승민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향후에도 어뮤즈는 점차적으로 그 가치와 영역을 우리 일상의 소소한 부분으로까지 확대해 본질에 집중한 비건 뷰티 라이프를 완성하고, 디지털 채널 및 콘텐츠 개발에 핵심 역량을 집중해 패션, 아트,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