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 이태리 수입 브랜드 편집숍 도전
    AT.P.CO 더현대서울 첫 팝업스토어 오픈

    이광주 객원기자
    |
    22.08.19조회수 5049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국)가 이태리 수입브랜드 편집숍 사업에 전격 도전,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여의도) 3층에 '에이피코(AT.P.CO)' 더현대서울 첫 팝업스토어를 19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는 이탈리아 남성 캐주얼 브랜드 에이티피코(AT.P.CO)를 비롯 애프터라벨, 미노론조니, 피플오브시부야, 안토니모라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편집매장으로 오픈기념 할인행사 및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미노론조니 가죽벨트(20만원상당)을 증정하는(한정수량) 이벤트가 진행된다.


    <브랜드소개>

    ■ AT.P.CO (https://atpco.it)!

    AT.P.CO는 데님,포멀 팬츠부터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 가능한 기능성 캐주얼 자켓까지(품격 있는 개성을 표현하는) 남성 패션을 디자인하는 이탈리아 패션 레이블 입니다.

    ■ MINORONZONI 1953(http://www.minoronzoni1953.it/)

    미노론조니는 1953년 MINORONZONI가 창립한 전통성있는 가죽브랜드로 빈티지한 느낌의 고급스러운 가죽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아 브랜드입니다.


    ■ AFTERLABEL (https://www.instagram.com/afterlabel/)

    애프터라벨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입니다. 최첨단 솔루션을 통합하여 도시 라이프스타일과 실외 환경 모두에서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스타일과 핏감이 우수하여 이탈리아에서 몽클레어를 잇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피플오브시부야(https://peopleofshibuya.com/)

    기능성 아웃웨어를 선보이는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입니다. 고성능 하이테크 원단과 최첨단 기술로 연구된 착용감으로 세계 어느 지역과 날씨조건에도 완벽한 옷을 만들겠다는 것이 브랜드의 목표입니다.

    ■ ANTONYMORATO(http://antonymorato.kr)

    활기차고 현대적인 안토니모라토는 2007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의 전통에 뿌리를 두고 있는 이 브랜드는 전 세계 주요 도시들의 생활상을 영감의 원천으로 바라보는 멘스웨어의 세계적인 비전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