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24시간, 신제품 ‘지중해로 쏙빠지다’ 제품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8.19조회수 2405
    Copy Link





    클린24시간이 신제품 ‘지중해로 쏙빠지다’ 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지중해로 쏙빠지다’는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녹차 카테킨’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다이어트에 관련된 기능성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나이아신’,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등 활력과 에너지까지 더해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도 추가돼 있다.

    클린24시간 관계자는 “신제품 ‘지중해로 쏙빠지다’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치지 않고 활력 있는 다이어트를 꾸준히 실시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휴대가 편한 PTP개별포장으로 1일 3회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신제품에 이어, 올리브 열매 분말이 함유된 ‘올리브 발효 곤약면’을 바탕으로 한 제품 4종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좀 더 건강을 케어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클린24시간은 새롭게 선보인 ‘지중해로 쏙빠지다’ 이외에도 최근 베지밀키웨이 2종도 출시한 바 있다. 베지밀키웨이 클린한끼는 건강하고 포만감 있는 한끼 곡물 쉐이크이며, 베지밀키웨이 감자는 100% 식물성 원료로만 이루어진 제품이다. 현재 클린24시간은 제품 출시 이후 글로벌 진출을 위해 바이어를 통한 미국 수출도 진행 중에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