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지, 가을 웨딩 겨냥 천연 매트리스 대거 출시

Today's News

< 브랜드 >

슬리피지, 가을 웨딩 겨냥 천연 매트리스 대거 출시

Thursday, Aug. 18,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757


슬리피지코리아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슬리피지'가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천연 매트리스 신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천연 충전재는 100% 영국 내에서 제작되며 300명이 넘는 장인의 손길을 통해 생산된다. FSC 인증을 받은 목재만을 사용하는 프레임과 양모나 실크, 캐시미어, 말총 등 모두 고급 천연재료를 사용하고 있다.

가을 웨딩시즌을 대비한 최상위 퓨어 컬렉션의 Pure Windsor, Pure Balmoral, Pure Sandringham 그리고 Pure Topper는 사운즈 한남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ure Windsor은 5000개의 스프링과 총 13중의 구성의 천연 소재로 이뤄져 있는 천연 매트리스로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해 탁월한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10중 폼으로 편안함을 주는 Pure Balmoral과 Pure Sandringham 역시 천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 국내 첫 선을 보이는 Pure Topper 또한 영국산 울, 캐시미어, 실크 등의 천연 소재로 이루어진 천연 토퍼로 편안함은 물론 가치 있는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의 가심비를 채워줄 프리미엄 제품이다.

슬리피지코리아의 체험존으로 운영되는 사운드 한남 직영점은 슬리피지 최고급 라인의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시간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100% 사전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이는 일바코리아 본점에서는 슬리피지의 최고급 천연 매트리스와 함께 맞춤 주문이 가능한 비스포크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 볼 수 있다.

수입 매트리스 전문 SMARTBUY 전 지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슬리피지의 호텔 컬렉션은 혼수가구로 인기이며, SMARTBUY 김해점 오픈을 통해 체험 공간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슬리피지는 영국 왕실 납품 인증 침대·매트리스 브랜드로서 천연 소재를 사용해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