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 알엔에이
    8월 롯데백화점 강남점 신규입점

    이광주 객원기자
    |
    22.08.08조회수 1731
    Copy Link
    국내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 알엔에이(대표 김회천)는 8월 5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입점한 롯데백화점 강남점은 1층에 위치하여, 해외 유명 패션, 화장품 브랜드들과 함께 편리하게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는 신개념 RNA 타게팅 기술로 제품을 개발 판매하는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 알엔에이의 대표적인 헤어케어 HR.101 라인과 스킨케어 RS.101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신규 입점 이벤트로는 신규 회원 전 품목 10% 할인 및 페이스 실루엣 브이 리프팅 크림(7ml) 증정 뿐만아니라 방문 고객에 한하여 무료 두피 진단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무료 두피 진단 테스트 후 두피 타입 별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샴푸 샘플(8ml)도 받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대용량 샴푸 구매 시 리밸런싱 트리트먼트 증정과 더블 화이트닝 UV 프로텍터 1+1, 더블 화이트닝 2종 SET 구매 시 스킨 셋업 젤투폼 클렌저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롯데 백화점 강남점에 신규 입점했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해당 브랜드를 알아갈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힘쓸 예정이다. 특히 이번 매장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 무료 두피 진단 테스트도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