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 에피큐렌 페이셜&바디 프로그램 선보여

    이광주 객원기자
    |
    22.08.01조회수 2064
    Copy Link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 목 주름관리가 포함된 페이셜&바디 프로그램 ‘에피큐렌 스킨 리프트’를 선보인다.




    ‘에피큐렌 스킨 리프트’ 페이셜&바디 프로그램은 얼굴 피부관리 마지막 단계에서 도포한 팩이 건조할 때 생기는 현상을 통해 고객의 피부 타입을 체크, 피부에 부족한 부분을 더 집중 관리할 수 있도록 하는 커스터마이징 프로그램이다.

    관계자는 “마스크팩이 건조되면서 실금이 생기는 경우 수분 부족 현상을 의심할 수 있으며 반대로 오그라들면서 건조되는 경우에는 피부 콜라겐 부족을 의심할 수 있다”며 “효소, 단백질, 비타민 혼합 물질로 이루어진 메타더마볼릭(MetaDermaBolic Enzyme) 성분이 볼과 이마를 포함한 얼굴 부위 콜라겐이 빠져 꺼진 부위를 촘촘하게 채워주는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특히 제품에 함유된 건조시킨 식물의 뿌리와 초목을 혼합한 허브 성분은 모공을 타이트하게 조여주어 더 매끈한 피부 결과 얼굴 윤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더 트리니티 스파에서는 8월 한 달간 ‘에피큐렌 스킨 리프트’ 등록하는 고객에게 목주름 관리 프로그램 ‘탱탱 넥커어’ 10회를 무료증정한다.

    탱탱 넥 케어는 잘못된 자세로 인해 발생하는 목주름의 원인 부위인 경추와 흉쇄 유돌근을 부드럽게 스트레칭해주고 파동을 이용해 탄력을 부여하고 영양 침투를 돕는 목주름 집중 관리 프로그램이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는 고객에게 1:1 컨설팅을 통한 커스터마이징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제안하며 컴포트 존이 설계된 1인 룸 및 고객 1인당 1배드 시트 원칙을 통해 청결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