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캐슬 24시, 옴브레·솜브레 등 스킬땋기붙임머리 50%할인

    이광주 객원기자
    |
    22.08.01조회수 4370
    Copy Link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헤어캐슬 24시 붙임머리‘는 미용실은 최근 유행하는 발레아쥬, 솜브레, 옴브레, 투톤, 브릿지 스킬땋기 붙임머리를 논현 본점 및 인천, 성남 등 전 지점에서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붙임머리는 시술자의 전문적인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사할 수 있는 실력이 중요하다. 헤어캐슬 24시는 1:1 시술을 원칙으로 하며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ㄹ붙임머리스타일을 찾아준다. 내 머리 같은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고급 천연모 스킬땋기붙임머리가 효과적이며 붙임머리 리터치, 붙임머리제거 등 사후 관리까지 책임진다.

    헤어캐슬 24시는 스킬땋기붙임머리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 구사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상급 천연 인모를 사용하여 시술 후 티 나지 않고 내 머리 같은 스타일을 연출하며 엉킴 현상 없이 리터치 포함 최장 1년 정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차별화 된 경쟁력으로 대표 원장이 직접 개인의 특성과 얼굴형에 맞는 1:1 맞춤 시술을 제공한다.

    헤어캐슬 24시 대표는 “사람마다 두상, 헤어컬러, 피부톤 등을 고려하여 최적화 된 노하우로 1:1 맞춤시술을 진행하며 시술의 부작용인 두상이 커 보이는 현상이 없고 가볍고 베김이 없다”며 “스킬땋기붙임머리는 묶거나 빗질에도 아프지 않고 원하는 대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머릿결로 연예인, 모델들의 단골샵으로도 유명해 붙임머리추천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붙임머리시술 시 주의할 점은 해당 시술자에 따라 방법과 종류가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가격만 저렴하게 하는 미용실 보다는 붙임머리 잘하는 곳이 어딘지, 실제 붙임머리후기가 좋은지, 시술 후 사후관리까지 잘 연결되는지 등 꼼꼼히 살펴봐야 부작용 없는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만족도 또한 높다”고 말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