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데 전문 기업 아이젠,
    ‘건설·건축 전문 전시회 코리아빌드위크’ 참가

    이광주 객원기자
    |
    22.07.28조회수 1614
    Copy Link
    2003년 설립돼 20년에 달하는 연구개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비데 전문 기업 아이젠이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2 코리아빌드위크(KOREA BUILD WEEK)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아이젠

    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외 건설 건축 산업 전문 기업과 종사자부터 정부·유관기관·연구기관·지자체·건축주까지 산업 내부와 외부의 핵심 이해관계자와 실 수요자가 한자리에 모여 지식을 공유하고 산업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건설·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 4일간 코엑스 A, B, D홀을 모두 사용해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코리아빌드 역대 최대 규모인 398개사 1,367개 부스가 참가하며 전시 분야는 △ 건축 기자재 및 설비 △ 인테리어 자재 및 제품 △ 공구, 조경 및 정원 제품 △ 건축 설계 시공 및 인테리어 컨설팅 △ 스마트 건설 기술 △ 전기차 충전 인프라 △ 공간디자인 △ 호텔산업까지 산업 전반을 아우를 예정이다.

    프리미엄 비데 전문 기업은 아이젠은 이번 코리아빌드위크에 욕실 인테리어 자제 및 제품 부문으로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젠 비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의료기기 인증을 거친 제품라인을 선보여 왔을 뿐만 아니라 미국∙영국∙호주∙독일 등 전세계 각국에서 20여개의 특허와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젠은 이처럼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전세계 32개국에 수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비데 제조개발생산(ODM) 업체 답게 도기일체형 비데부터 슬림라인 비데까지 폭넓은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지향하는 욕실 인테리어에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공해오기도 했다.




    아이젠 관계자는 이번 2022 코리아빌드위크 참여에 대해 “아이젠 비데라고 하면 주로 기술력 중심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아이젠의 프리미엄 비데 제품이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까지 ‘웰 메이드’라는 것을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참가의도를 밝혔다.

    한편, 코리아빌드위크 참관객은 동기간 전체 전시회 관람이 가능하며,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할 경우 별도의 입장료(정가 12,000원)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