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OUR STAGE] 에피소드 공개

    이광주 객원기자
    |
    22.07.27조회수 1938
    Copy Link
    - MZ세대 서브컬쳐를 조명하는 ‘YOU KNOW WHAT?’ 캠페인 8번째 에피소드 [OUR STAGE]의 영상과 쇼케이스, 7월 27일 전격 공개
    -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이퓨원트’와 협업을 통해 MZ세대의 도전과 꿈 메시지 담아
    - 7월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이퓨원트’ 티셔츠 추첨 증정하는 감상평 이벤트 진행…’이퓨원트’ 전 제품 52% 할인까지!





    스트리트 패션 온라인 편집숍 힙합퍼(HIPHOPER)가 ‘YOU KNOW WHAT?’ 캠페인 8번째 에피소드 [OUR STAGE] 영상과 쇼케이스를 공개하면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힙합퍼는 2021년부터 MZ세대 힙합퍼 스트리트 크루들의 꿈, 패션, 핫 플레이스, 놀이, 문화 등을 이야기하는 ‘YOU KNOW WHAT?’ 캠페인을 진행해 오고 있다. ‘YOU KNOW WHAT?’ 캠페인의 8번째 에피소드 [OUR STAGE]는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움을 추구하고 표현하는 브랜드 ‘이퓨원트’와의 협업으로 제작됐으며, 해당 영상에는 ‘이퓨원트’의 브랜드 정체성과 영상 속 주인공들이 전하고자 하는 특별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YOU KNOW WHAT?’ 캠페인의 8번째 에피소드 [OUR STAGE]는 작은 체구를 가졌지만 강렬한 퍼포먼스를 쏟아내는 수민(SUMIN), 주체할 수 없는 밝은 에너지와 남다른 소울을 지닌 다현(DAHYUN), 조용하지만 춤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소민(SOMIN)이 출연했다. 세 댄서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은 7월 27일 힙합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쇼케이스는 힙합퍼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힙합퍼는 캠페인 영상 공개 일정에 맞춰 MZ세대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한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참여는 힙합퍼 [OUR STAGE] 영상과 쇼케이스를 감상한 후 3명의 댄서 또는 ‘이퓨원트’에 대한 응원 댓글 및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7일부터 8월 10일(오전 10시)까지며,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이퓨원트’의 티셔츠(디스토티드 피그먼트 더스티 핑크 반팔 티셔츠, DIA 로고 화이트 반팔 티셔츠, 글램 로즈 블랙 반팔 티셔츠 중 1개 랜덤 발송)를 증정한다.

    힙합퍼는 ‘이퓨원트’ 브랜드 전 상품을 52% 할인하는 특급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상품으로는 ▲디스토티드 피그먼트 스모크 블랙 반팔 티셔츠(Distorted pigment TEE smoke black) ▲DIA 벌룬 조거 스웻팬츠(DIA balloon joger sweatpants) ▲글램 로즈 블랙 반팔 티셔츠(glam rose TEE black) 등이 있다.

    힙합퍼 운영기획팀 문장우 이사는 “MZ세대의 열정과 도전을 응원하고자 ‘이퓨원트’와 함께 준비한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한다”라며 “영상 속 세 댄서의 스토리와 힙합퍼의 특별한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