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 골프,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팝업 추가 연장

    이광주 객원기자
    |
    22.07.22조회수 3276
    Copy Link



    독창적인 감성의 디자인의 하이엔드 브랜드 레인메이커골프가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7층에서 8월 31까지 팝업스토어를 연장 운영한다고 밝혔다. 6월 한 달로 예정되었던 갤러리아 광교 팝업스토어는 오픈 당일 매출 약 1000만원을 달성하며 라이징 브랜드로서 면모를 보여주며 팝업스토어 기간이 7월31일까지 1차 연장되었고, 이후 8월 31일까지 2차 연장되었다.

    이번 2022 여름 의류가 기능성 소재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W 플리티드 슬리브리스 드레스와 W 하프슬리브셔츠는 일상과 골프라운드에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세련된 스타일로 품절되었고,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리오더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다양한 컬러의 양피골프장갑(남여공용), 스테디셀러인 RR로고버킷햇(화이트,블랙,베이지) 3종에 이에 4가지의 컬러버킷햇(그린, 핑크, 오렌지, 블루)가 출시되었으며, 편하고 스타일리쉬한 RR스몰소프트캡 및 클래식한 디자인의 바이저들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 2022 FW에는 여성골프웨어 뿐 아니라 남성골프웨어를 추가로 출시하여,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백화점 팝업스토어 운영을 서울, 부산, 대전, 광주, 천안 등 전국적으로 확대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릴 예정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