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리빙관 강화…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

Today's News

< 유통 >

LF몰, 리빙관 강화…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업

Friday, July 22,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959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LF몰'이 리빙관 MD를 강화하며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지난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시작한 LF몰은 현재 의류 브랜드뿐만 아니라 뷰티, 가전, 생활용품 등 라이프스타일 전체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LF몰 리빙관은 프리미엄 집꾸밈을 위한 인테리어 가구 및 홈 데코레이션 용품, 침구류, 쿡웨어(Cookware) 등 고급 소재와 기능을 갖춘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론칭하는 등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을 추구 하고 있다. LF몰의 리빙관은 지난 2018년 론칭 이후 최근 3개년 동안 매년 두 자리 수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LF몰의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시키는데 일조하고 있으며, 1100여개의 리빙 브랜드가 입점 운영되고 있다.

LF몰 리빙관에서는 북유럽 전통과 혁신을 결합한 덴마크 디자인 리빙 브랜드 ‘앤트레디션(&Tradition)’의 인테리어 오브제 테이블램프 10여종과 세계 3대 명품 도자기로 알려진 독일 도자기 브랜드 ‘마이센(Meissen)’의 디저트접시, 커피잔 외에도 ‘바카라(Baccarat)’, ‘크로우캐년(Crowcanyon)’, ‘에르메스(Hermes)’ 등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또한 LF몰 리빙관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9시30분에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를 통한 리빙 오픈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제품에 대해서는 해당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문가가 전달하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게 했고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숏폼 형태의 제품 디테일컷 영상을 게재하는 등 LF몰 리빙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제품 정보를 전달 하기 위한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도입했다.

LF몰 관계자는 “최근 리빙 시장에서는 집에 대한 질적 투자를 아끼지 않는 프리미엄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고 단순한 기능적 역할에서 벗어나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주는 리빙 관련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LF몰 리빙관에서는 타 온라인몰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해외 명품 리빙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