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엘르’, ‘엘르런’ 개최, 얼리버드 패키지 공개

Today's News

< Lifestyle >

패션 매거진 ‘엘르’, ‘엘르런’ 개최, 얼리버드 패키지 공개

Thursday, July 1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027
- 언택트 온라인 및 온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





패션 매거진 ‘엘르’가 창간 30주년을 기념하며 러닝 캠페인 ‘엘르런(ELLE RUN)’을 오는 9월 개최하고, 오는 18일부터 얼리버드 패키지 신청을 받는다고 14일 밝혔다.

’엘르런’은 엘르가 2021년에 이어 주최하는 두 번째 러닝 캠페인으로, “Run with Me(#런할수있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내세우고 러닝 초보자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엘르런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언택트 자율 런’과 9월 24일 하루 동안 진행하는 ‘별마당길 나이트 런’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언택트 자율 런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본인의 페이스에 맞추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언택트 자율 런 참가자들은 레이스 패키지를 미리 배송 받아 손쉽게 수령할 수 있다.

9월 24일 하루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별마당길 나이트 런은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폐점한 오후 10시 이후 실내에 조성된 별마당길을 5K 코스 그룹별로 달리는 특별한 경험이다. 완주 후에는 애프터 파티로 DJ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두 프로그램 모두 한 달 간 완주 인증 기간 내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상품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리워드로는 가민의 스마트워치, 고프로 액션캠, 밑미의 러닝기록노트 등이 있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엘르런 기념 메달, 뱃지, 티셔츠 등의 레이스 패키지가 증정된다. 특히 참여하는 프로그램에 따라 엘르 30주년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아르마니뷰티, 라로슈포제, 로마, 레고, 써모스, 르쿠방 등이 있다.

이와 함께 9월 7일부터 9월 25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 A/B존에서 엘르런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 팝업존도 일반인 대상으로 오픈한다. 엘르런 브랜드 팝업존에는 브룩스 브라더스, 엠퀴리, 티르티르 등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엘르런 얼리버드 패키지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24일까지 ‘러너블’ 앱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얼리버드 혜택이 종료된 7월 25일 오후 2시부터 8월 7일까지는 러너블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엘르런과 관련된 최신 소식은 엘르런 웹사이트와 엘르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