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낫어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와이낫어스,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Thursday, July 14, 2022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1551


다라미(대표 정헤나)의 '와이낫어스(Whynotus)'가 7월14일부터 7월20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와이낫어스의 팝업스토어는 2022 여름 컬렉션을 한자리에 구성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7년 론칭 이후, 4년 만에 국내에서 진행되는 두 번째 팝업스토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트렌디 감각의 터프팅 예술가인 밍예스도 함께했다. 팝업공간은 ‘필 더 서머 브리즈 위드 유에스(Feel the Summer Breeze with US)’를 테마로 노을 지는 해변과 태양 조형물, 터프팅으로 완성했다. 와이낫어스만의 독특한 색감과 오브제들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팝업스토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티커를 제공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인증 SNS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14일과 15일에는 와이낫어스 팀이 직접 타이-다이닝 한 로고 티셔츠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와이낫어스 관계자는 “고객들이 오랫동안 기다린 만큼 폭넓은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와이낫어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보다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