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누베르 링클크림, <br>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MVG 고객대상 시연회 이어가

Today's News

< Cosmetic >

르누베르 링클크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MVG 고객대상 시연회 이어가

Tuesday, July 12,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727




주름개선 전문 화장품 브랜드 ‘르누베르’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MVG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시연회를 진행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번 시연회는 르누베르에서 선보이는 전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르누베르의 대표 제품이자 스테디셀러로 늪은 인기를 끌고 있는 ‘펩타이드 스페셜 링클크림’, 일명 ‘팔자주름크림’이 가장 높은 주목을 받았다.

르누베르의 링클크림은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 성분 600PPM과 아데노신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 사용 2주차와 4주차에 팔자주름이 개선된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쫀쫀한 사용감과 영양감은 뛰어나면서도 제품을 바르면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을 특징으로 하는 제품으로, 이번 시연회에서 고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높아짐에 따라 동안 관리를 위한 르누베르 팔자주름크림을 비롯해 펩타이드 라인이 전체적으로 이번 시연회에서 관심을 받았다”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여 고객들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며 르누베르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보고 느끼고 체험하실 수 있도록 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르누베르는 펩타이드, 아줄렌 시카 등 다양한 성분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다. 최근에는 제품 용기와 패키지를 재활용 유리, 종이 포장재 등을 사용하며 ESG 경영에도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