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이나, '알로에 항산화 젤' 신세계 TV쇼핑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
    22.07.12조회수 1623
    Copy Link
    자연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선도 기업 뉴랜드올네이처의 자사브랜드, 샘이나(SAEMINA)에서 무더운 여름철 필수품으로 ‘리바이탈라이징 시그널 벨벳 안티 옥시턴트 젤 (알로에 항산화 젤)을 신세계 TV쇼핑을 통해 런칭한다.




    샘이나 알로에 항산화 젤은 수분 저장 능력이 히알루론산보다 뛰어난 베타클루칸이 함유된 알로에베라잎즙 및 자연유래성분 90.4%가 함유돼 보습에도 도움을 주며, 자사만의 특허 받은 Radi-Scavenger NLTM 성분이 피부 항산화와 활력에 도움을 주고, 12가지 한방 추출물인 자운고 추출물을 사용해 트러블로 인해 무너진 피부 장벽 케어와 민감한 피부를 수분으로 진정해 주는 제품이다.

    샘이나 담당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해제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약 2년만에 부분 해제되어 마스크를 벗으면서 일상 회복과 야외활동이 재개되며 점차 높아지는 기온과 초여름의 계절 변화로 트러블과 피지, 각질, 자외선 둥 각종 피부 고민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샘이나 알로에 항산화 젤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신세계 TV쇼핑에 런칭했다고 전했다.

    또한, 과거 롯데홈쇼핑에서 3번 연속 완판된 경험이 있는 제품으로 2년만에 다시 방송 이후 홈쇼핑사들의 러브콜로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세계 TV 쇼핑은 항산화 젤을 포함된 최다 구성으로 7월 15일 금요일 오후 2시33분부터 60분간 2차 방송을 연이어 진행되며, 이외 추가 일정을 조율 중이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