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그램, CJ온스타일서 ‘킬러 슬리핑’, ‘발란서 필터’ 선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
    22.07.04조회수 2146
    Copy Link
    ㈜그레이스앤어니스트 스킨케어 브랜드 ‘오그램’이 신제품 ‘킬러 슬리핑’, ‘발란서 필터’를 CJ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선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방송에서는 발란서 필터 10개 세트를 최대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었다.

    오그램 대표 ‘그레이스’는 “기존 스킨케어 시장에 세안제, 토너 등 약산성 제품은 많지만 세안할 때 수돗물은 약염기성(pH 8)이라는 것을 생각해야 한다”며 “세안 직후 피부 산도를 약산성으로 빠르게 회복시켜줄 0.5단계 스킨케어 제품 ‘발란서 필터’를 만들었다. 발란서 필터는 피부층 구조와 피부 pH, 유수분, 단백질, 미생물 균형을 고려했다. 자신 있다”고 언급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발란서 필터는 토너 또는 스킨 전 단계에 뿌리고 가벼운 사용감으로 평소 자주 뿌리면 피부 탄력과 진정에 좋다고 설명했다.

    오그램 담당자는 “기존 고객분들이 그레이스와 오그램을 믿어주시는 덕분에 성공적으로 방송을 마칠 수 있었다”며 “킬러 슬리핑은 모공을 덮지 않는 수용성 점증제를 사용하여 수면팩이지만 제형이 가볍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항산화 성분 NK 세포 배양액 추출물이 많이 들어갔다”고 덧붙였다.

    킬러 슬리핑은 NK 세포의 기능을 증진시키는 ‘베타글루칸’을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NK 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함께 함유하였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앞으로 ㈜그레이스앤어니스트의 자체 스마트스토어 채널을 통해 라이브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업체 측은 덧붙였다. 라이브 관련 정보는 오그램 공식 홈페이지 ‘버킷그램’과 최은석 대표의 인스타그램 계정(@bucketgram_grace)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