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5일 오전 11시 GS샵 샤피라이브 첫 방송

    이광주 객원기자
    |
    22.07.04조회수 1792
    Copy Link



    [사진 제공] 슬로우 글로우

    프리미엄 이너뷰티 슬로우 글로우가 오는 7월 5일 (월) 오전 11시부터 60분 간 GS샵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샤피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슬로우 글로우는 ‘천천히 반드시 빛나다’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무리하지 않고 견고하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너뷰티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비스포크 형태로 제안하고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샤피라이브 방송의 주요 상품이자 슬로우 글로우의 대표 상품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는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제와 앰플 일체형 패키지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것은 물론, 지방 소화, 체지방 감소, 혈당 상승 억제 3중 기능성을 두루 갖춘 똑똑한 다이어트 상품이다.

    주원료인 ‘아티초크추출물’은 프리미엄 이탈리아산으로 국내 최초, 국내 유일 지방 소화 관련 식약처 개별인정 기능성을 획득하였으며 LDL 콜레스테롤 감소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다. 더불어 ‘아티초크’ 원물 내 대표 성분인 시나린과 클로로겐산은 소화 기능을 촉진해 간 해독 및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번 샤피라이브 방송에서는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와 함께 꾸준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방송을 통해 상품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피부 관리, 항산화를 위한 엄선된 2중 기능성 비타민 ‘홀드 온 스킨’ 본품을 증정한다.

    슬로우 글로우 관계자는 “GS샵 샤피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평소 다이어트나 건강 관리가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아티초크 어드밴스드 리듀서와 함께 많은 분들이 반드시 빛나는 자신을 발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