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X 크록스, 한정판 에디션 론칭

    이유민 기자
    |
    22.07.01조회수 4477
    Copy Link



    엠씨엠코리아(대표 김무현 황현성)의 'MCM'이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와 손잡고 슈즈를 선보였다. 이 두 브랜드가 협업해 클래식 '클로그'를 MCM의 스타일로 재탄생시킨 한정판 에디션을 론칭한 것. 이번 한정판은 대담한 컬러웨이와 MCM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맞춤형 장식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시그니처 슈즈인 클로그에 MCM을 상징하는 장식 디테일을 더해 완성했다. 색상은 블랙과 옐로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두 스타일 모두 기존 크록스의 청키한 실루엣과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MCM의 스타일이 반영했다. 블랙 컬러에는 MCM 비세토스 모노그램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탈부착 가능한 MCM의 시그니처 비세토스 모노그램 벨트백을 발등 부분에 결합했다. 뒤축에도 비세토스 모노그램과 스터드 장식을 적용했다. 일상생활을 편히 신을 수 있도록 힐 스트랩에 메쉬 소재를 덧대 통기성을 높였다. 또한 24K 골드 도금 '지비츠 참(Jibbitz™ charn)'을 구성해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다.

    불독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옐로 컬러는 네온빛이 감도는 색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품 전체에는 불독의 검은색 얼룩 무늬를 표현했고, 힐 스트랩에는 도그 칼라를 연상케하는 실버 컬러 장식을 더했다. 신발 뒤축에 박힌 스터드와 지비츠 참도 실버 컬러로 매치했다. MCM X 크록스 컬래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MCM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