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롯데잠실점 리뉴얼, VR 스토어도 공개

Today's News

< 브랜드 >

골든듀 롯데잠실점 리뉴얼, VR 스토어도 공개

Tuesday, June 28,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473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골든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을 6월 새롭게 리뉴얼 오픈 하며,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한 온라인VR스토어도 함께 선보였다.  

롯데잠실점 골든듀 VR스토어는 리뉴얼 된 롯데백화점 잠실점 골든듀 매장에 실제 방문한 것과 같은 가상현실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다.

‘다이아몬드 빌리지(Diamond Village)’ 를 콘셉트로 리뉴얼 한 롯데잠실점 골든듀 매장은 다이아몬드의 화려한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특히 매장중앙 정면에 설치한 보석의 광채가 쏟아지는 듯한 벽면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골든듀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 게시된 QR코드를 통해 VR 스토어 입장이 가능하며, 실제 매장을 옮겨놓은 듯한 생생한 매장 투어가 가능하다. 배우 한지민과 함께 촬영한 2022 브랜드 광고 콘텐츠와 2022년 모닝듀 20주년 컬렉션 신상품 및 매장에 진열된 다양한 주얼리 제품들을 둘러볼 수 있다.

진열된 제품 중 마우스 커서로 관심 있는 제품을 클릭하면 제품 상세 설명과 함께 구매 페이지로연결되어 편리한 온라인 쇼핑 또한 가능하다.

골든듀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많은 고객들에게 현장감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시간, 공간의 제약 없이 편리한 구매경험을 체험하는데 큰 의미를 뒀다.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과 방식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