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수트 X 신라스테이,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제공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4조회수 2523
    Copy Link



    6월 24일부터 8월 31까지 글로벌 패션 네일 브랜드 핑거수트(FINGER SUIT)와 신라스테이는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 (GIRLS NIGHT OUT PACKAGE)’를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서울, 부산, 제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호텔 1박, 조식 2인과 핑거수트의 시그니처 코핀네일을 함께 제공한다. 디자인은 △스테디셀러 ‘베이비 부머 네일’ △ 트렌디한 버터플라이 아트 ‘마리포사 네일’ △매트 스킨 베이지 컬러의 ’비비 네일’ △ 썸머 베스트 ’워터 플레임 네일’ △하이틴 감성의 ’치어리더 네일’ 5종 중 1종을 랜덤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핑거수트는 시그니처 코핀네일과 오벌네일을 중심으로 패션 업계와 미디어를 사로잡으며 패션 네일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왔다. 특유의 스타일리쉬하며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급 성장해 온 핑거수트는 최근 서울재즈페스티벌, 신라스테이 호텔 등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신라스테이와의 협업은 페스티벌 ·휴가 등 여름 스타일링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핑거수트만의 차별화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핑거수트 마케팅 관계자는 “스타일링에 따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어 휴가를 떠날 때 핑거수트를 꼭 챙겨간다는 고객의 리뷰를 바탕으로, 핑거수트와 함께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기획했다”며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와 함께 스타일리쉬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