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여수 전시장 확장이전 기념 다양한 프로모션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6.24조회수 1967
    Copy Link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가 여수 전시장을 확장 이전함과 동시에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 바디프랜드 여수 전시장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여수 전시장은 웅천지구와 여천 상권의 중심 지역으로 이전해 보다 넒은 공간으로 확장 및 고급스러운 화이트와 우드 톤의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특히 해당 전시장에서는 7월 공식 출시 예정인 ‘팬텀 로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 프로모션은 6월 25일부터 7월 10일까지 16일간 진행되며, 행사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BTN 스페이스 퍼퓸 중 하나를 받는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또는 침대, W정수기 등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은 추가로 화분(이태리 토분)과 다과 세트를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특히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특별 사은품도 마련됐다.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복부온열기 ‘미니웜벨트’ 등 추가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아틀란 이상 제품군의 안마의자에 대한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시에는 ‘더팬텀’,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 제품별 할인가에 카드 청구 할인까지 최대 13% 할인이 적용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도 혜택을 마련했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구매 시 최대 월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라클라우드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매 시 월 이용료 6회분을 면제해준다.

    이외에도 W정수기는 ‘0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이용료 할인 혜택과 더불어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한다면 추가로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게다가 현재 바디프랜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지인을 소개하는 경우, 이용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여수 지역 고객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더 편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장을 확장 이전했다”며, “고객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