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 머스크 방한 '존스(JONS)' 착용해 화제

    강지수 기자
    |
    22.06.22조회수 3934
    Copy Link



    메이 머스크(Maye Musk)가 국내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존스(JONS)’ 룩으로 등장, 신규 브랜드 존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지난 주 ‘WWD KOREA 글로벌 우먼 리더스 포럼’(GLOBAL WOMEN LEADERS FORUM)'과 '웹3' 포럼 참석 차 한국에 방문한 메이 머스크는 공식 석상 의상으로 직접 존스를 선택했다. 메이 머스크는 미디어와의 인터뷰 등 국내의 공식 일정을 소화하며 존스의 의상을 착용했으며, SNS와 매체를 통해 그녀의 룩이 바이럴되면서 이목을 끌었다.

    메이 머스크는 '이번 한국 방문 시 한국 디자이너의 의상을 입고 공식 활동을 하면 더욱 의미가 있고 좋지 않겠냐'고 제안했고 여러 국내 브랜드를 모색하다 존스를 선택했다. 그녀가 착용한 의상은 화이트 볼륨 슬리브 집업 재킷과 핑크색 컬러에 투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재킷, 벨바텀 팬츠다. 장식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소재 자체의 고급스러움과 구조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존스의 브랜드 철학이 돋보이는 아이템들이다.

    존스는 에스앤에이(대표 김기명)가 정구호 CD와 손잡고 올해 론칭 한 신규 여성복 브랜드다. 시즌이나 시대의 흐름을 뛰어넘는 우아하고 멋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는 ‘타임리스 클래식(TIMELESS CLASSIC)’을 표방한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경기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갤러리아 센터시티점 총 4곳에 매장이 있으며 22년 하반기까지 주요 3~4개점을 오픈 할 예정이다.

    메이 머스크는 유능한 영양 학자이자 기품 있는 모델, 그리고 일론 머스크의 어머니로도 잘 알려졌으며, 당당한 여성의 이미지를 드러내는 패션으로 관심을 받아왔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