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장건강 대비 착한 이벤트를 찾아라...
    '하이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1' 주목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7조회수 2004
    Copy Link
    곧 오게될 무더위 여름대비 관련 상품들도 관심을 받는 가운데 무엇보다 장 건강에 대한 경각심도 높아지고 있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실시하는 '여름대비 장건강 하이웰 유산균 3+1'이 주목받는 이유이기도 하다.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유산균 3통 구매 시 프리미엄 패밀리 유산균 1통이 더 증정된다.

    제품 구성으로는 13종 유산균에 비타민D와 아연이 함유된 하이웰 키즈유산균과 7종 특허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이 100억 보장된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100억 유산균이 보장된 유산균 10종을 식물성 캡슐에 담아낸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유산균으로 다양한 균종과 연령대의 유산균 3종 으로 구성돼 있다.

    하이웰 키즈유산균은 비타민D와 아연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제품으로 특허받은 유산균과 유아에게 적합한 유산균 등 13종의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첨가돼 있다.
    여기에 뉴질랜드 초유까지 부원료로 첨가돼 있어 엄마들의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는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7종 유산균으로만 480억 투입하고 100억 보장인 프리미엄 온가족 유산균 제품이다. 분말 제품으로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하이웰에서 체험 홍보를 위해 1통 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루 1캡슐을 간단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성인 장 건강을 케어할 수 있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는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10종의 프로바이토틱스가 함유돼 있다. 분말 제품보다 캡슐로 섭취를 선호하는 성인들을 위한 제품이다.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 및 정보는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