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디팬더. 애디필리 다이아몬드 바이오 컬렉션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6조회수 2075
    Copy Link
    국내 뷰티 바이오컨텐츠의 차세대 유니콘 애디팬더(CEO EDDY)가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99.9% 리얼 다이아몬드와 피부에 좋은 특허유익균을 믹스한 차세대공법의 다이아몬드 바이오컬렉션 화장품 라인을 개발했다.




    애디팬더는 그동안의 바이오기술력을 토대로 실제 다이아몬드를 병합하여, 전원료 최상급의 그린등급1등급의 원료로만 제작되어지는 이번 다이아몬드 바이오 제품라인으로는 최초 바이오크림과 함께 바이오앰플과 더불어 바이오쿠션이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다이아몬드 바이오컬렉션의 주목할만한점은 기존 해외 메이저기업이나 국내 대기업을 통해 드물게 선보이는 다이아몬드 첨가 화장품과는 달리, 다이아몬드에 유익균이 결합된다는 것에 관계자들은 굉장히 높게 평가하고 있다. 더구나 일부 국내서 개발된 다이아몬드첨가 제품은 액체다이아몬드라고 불리우는 다이아몬드 추출액만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이번 다이아몬드 바이오컬렉션제품은 순도 99.9%의 리얼 다이아몬드를 갈아서 미생물과 융합하여 제작된다.

    애디팬더 CEO EDDY는 “해외 다이아몬드첨가 화장품은 기본 크림만해도 평균 50만원 이상의 고가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되는 애디필리 전제품은 특허 유익균이 첨가 되었을 뿐만아니라, 리얼 다이아몬드첨가 제품으로는 최대 한도로 가격 경쟁력에서 차별화가 될수있도록 최대한 낮춰 런칭할 계획입니다.” 라고 전한다.




    보석중에 여왕인 다이아몬드는 단순히 컨셉원료가 아닌 실제 황산화효과와 피부생기에 상당한 효과가 있으며, 아토피 효능에 특허를 받은 락토바실러스 프로바이오틱스와 더불어 효능은 물론, 그동안 전혀 느껴보지못한 특별한 사용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고 한다.

    애디필리 다이아몬드 바이오컬랙션은 항상 새로운시도를 거듭하며 단 하나의 작품을 만든다는 일념하에 끊임없이 연구하여 개발하는 애디팬더만의 독특한 특색이 잘보여진 하나의 프로퍼티로서, 뷰티계의 신선한 바람을 예고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난30일 그랜드 오픈한 애디몰 마켓플레이스 ‘애디팬더몰’을 통해 정식 런칭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