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슈즈(DAKS SHOES) ‘볼드쉐입 슬라이드 힐’ 2종 출시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6조회수 2141
    Copy Link
    뜨거운 태양 아래 얇고 가벼워진 옷차림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개성을 더욱 드러내게 한다. 비비드한 색감의 액세서리나 화려한 패턴 혹은 독특한 디자인의 슈즈는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개성을 잘 투영시켜 패셔너블함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사진 제공: 닥스 슈즈_DLD 207,208]

    이번 여름 자신의 개성 표현을 놓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영국 감성을 담은 정통 유러피언 스타일 닥스 슈즈(DAKS SHOES)에서 2.5cm와 5.5cm 두 가지 종류의 ‘볼드 쉐입 슬라이드 힐(DLD207,208)’을 출시했다.

    닥스 슈즈(DAKS SHOES)의 ‘볼드 쉐입 슬라이드 힐(DLD207,208)’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슬라이드에 볼드한 쉐입의 가죽 꼬임이 볼륨감 있게 얹혀 포인트를 준다. 5.5cm의 ‘볼드 쉐입 슬라이드 힐(DLD207)’은 화이트 가죽 꼬임 장식에 오렌지 가죽끈을, 진 베이지 가죽 꼬임에 골드 포인트 컬러의 가죽끈을 일일이 손으로 엮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름의 밝고 상큼한 느낌을 표현했다.

    반면 2.5cm의 ‘볼드 쉐입 슬라이드 힐(DLD208)’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 두 가지 컬러로 바디와 같은 컬러의 꼬임 가죽 장식을 활용해 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줬다.

    ‘볼드 쉐입 슬라이드 힐(DLD207,208)’은 모두 청키한 실버 굽을 포인트로 해 빛나는 나만의 개성을 완성할 수 있다.
    슈즈의 전체적 소재는 부드러운 최고급 양가죽을 사용해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강화했다. 편안하면서도 안정감 있어 오래 신어도 발이 편안하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데님 팬츠 같은 심플한 조합에는 포인트 슈즈로, 화려한 여름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는 선 드레스에는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낼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닥스 슈즈(DAKS SHOES)의 ‘볼드쉐입 슬라이드 힐(DLD207, DLD208)’은 힐 높이에 따라 2.5cm 굽은 화이트와 블랙, 5.5cm 굽은 화이트와 진 베이지 2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평소 스타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면 좋다. 전국 백화점 닥스 슈즈(DAKS SHOES)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