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웃캠프' 2년만에 개최... 아웃도어 다수 참여

    곽선미 기자
    |
    22.06.16조회수 4360
    Copy Link



    미디어블링(대표 이세훈)의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코리아(GO OUT KOREA)'가 오는 6월 24~26일(금~일)에 강원도 양양군 솔밭가족캠핑장과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제 13회 '고아웃 캠프'를 개최한다. 코로나 이슈로 2년 만에 열리는 이번 캠프는 '굿모닝 요가' '클라이밍 체험' '노래자랑' '연만들기 체험' '키즈 프로그램' 등 온종일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중 25일 토요일 저녁에는 고아웃코리아가 사랑하는 MC ‘프라임(정준형)’의 사회로 캠프 분위기를 보다 뜨겁게 달궈 줄 아티스트들의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10CM와 옥상달빛 등 밴드들의 릴레이 공연은 캠프의 아름다운 여름 밤을 잊지 못할 순간으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랜만의 아웃도어 페스티벌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소비자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진다. 아웃도어 페어라는 이름의 행사에 아웃도어 브랜드로는 파타고니아 컬럼비아 코오롱스포츠 빌라봉 라푸마 킨 그라미치 하이브로우 등이 참여하며, 탑텐 폴햄 랭글러 리 라이프워크, 하이드아웃과 버터 등 캐주얼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도 후원사로 나섰다. 이 외에 삼성전자 무신사 등도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 등을 제공한다.

    한편 고아웃 캠프는 ‘아름다운 풍경’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아웃도어 문화축제다. 지난 2012년 ‘국내 최초’의 타이틀과 함께 첫선을 보인 후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 모두 함께하는 국내 최대의 캠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