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품 텀블러 ‘아바나(Avana)’ 국내 공식 런칭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4조회수 3726
    Copy Link



    ㈜옵티머스솔루션스에서 미국 명품 텀블러인 ‘아바나(Avana)’를 6월 13일 국내에 공식 런칭 했다고 밝혔다.

    ‘아바나(Avana)’는 지난 6월 8일(수)까지 와디즈에서 진행한 펀딩에서 1,765% 달성,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공식 런칭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아바나(Avana)’는 미국 유명 잡지인 Cosmoporitan, msn등에 소개되며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주목받았다. 텀블러에 빨대가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며, 3중 스테인리스 구조로 보냉은 최대 40시간, 보온은 최대 12시간까지 유지가 가능하다.

    국내에는 Beckridge(백릿지), Ashbury(애쉬버리), Sedona(세도나) 3가지 종류의 텀블러가 런칭 됐다.

    Beckridge(백릿지) 텀블러는 빨대가 내장되어 있고 개폐식 캐리루프로 휴대가 간편하도록 만들어졌으며, 용량은 25oz와 32oz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Ashbury(애쉬버리)는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Beckridge(백릿지)’와 마찬가지고 빨대가 내장되어 있으며, 끈으로 된 캐리루프가 있어 휴가도 간편하다. Ashbury(애쉬버리)는 18oz와 24oz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Sedona(세도나) 텀블러는 빨대가 내장되어 있지 않지만,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진 뚜껑 입구 부분과 잡기 편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으며, 용량은 10oz, 20oz, 30oz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아바나(Avana)’는 국제 비영리단체인 ‘The water project’, ‘Chairty:water’와 협약을 맺고 깨끗한 물 만들기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일부금액을 기부를 하고 있으며, 아바나(Avana)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내에 있는 코드를 통하여 일부금액이 어디에 기부됐는지 확인이 가능하다.

    6월 13일(월)부터 아바나 코리아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개구매 시 텀블러에 무료 이니셜 각인을 해주는 런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바나 코리아 관계자는 “아직 선보이지 못한 제품과 색상들은 지속적으로 수입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며, 소비자들을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유통채널도 더욱 넓혀 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