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림FMG,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미쏘니 워치' 론칭

    이유민 기자
    |
    22.06.14조회수 2862
    Copy Link



    우림FMG(대표 김윤호)가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미쏘니(MISSONI)’ 워치를 국내에 공식 론칭한다. 195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한 미쏘니는 아이코닉 멀티 컬러와 지그재그, 웨이브 패턴 등 화려하고 기하학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미쏘니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독특하고 유니크 패턴을 시계에 접목해 손목 위에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하는 워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미쏘니 워치는 스위스의 워치 메이킹 노하우와 이탈리아의 디자인을 융합해 비주얼과 기능성을 모두 갖췄다.

    이 브랜드만의 독특한 패턴 디자인과 컬러 그리고 가죽, 메탈,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의 스트랩을 적용한다. 여성 및 남성 시계를 통해 개성을 중시하고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국내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미쏘니 워치 론칭을 통해 지그재그 모티브를 적용한 '미쏘니 M1' '미쏘니 M2' 컬렉션, 웨이브 패턴의 '미쏘니 331 템포' '미쏘니 GMT 트래블러' '미쏘니 레터링' 등 총 5개의 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쏘니 워치는 한국 공식 수입원 우림FMG를 통해 단독 전개한다. 시계 전문 편집숍 ‘갤러리어클락’ 10개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전개한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