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제로웨이스트 ‘21%파티’ 개최

    hyohyo
    |
    22.06.14조회수 3756
    Copy Link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마인드브릿지'가 ‘2022 두 굿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속 가능한 의생활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다시입다연구소'와 함께 ‘21%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8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무대륙’에서 진행된다.

    21%파티는 더는 입지 않는 옷을 바꿔 입고 나눠 입는 지속 가능한 의생활을 실천하는 행사로 소비중심의 사회에서 의류교환이라는 새로운 의생활 문화를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21%파티에 1년차 이상 재고상품을 기부하며 제로웨이스트 실천을 통해 캠페인에 동참한다. 탈(脫) 플라스틱을 위한 두 굿 프로젝트에 연속으로 꾸준한 친환경 행보를 이어가는 것이다.

    이 파티는 마인드브릿지와 다시입다연구소의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상의 링크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 상품과 교환할 옷(최대 5벌)을 가지고 오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일 현장에서는 의류 교환뿐만 아니라 직접 수선과 핸드페인팅 커스텀, 리디자인 등을 체험해볼 수 있으며, SNS 인증을 통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고 팔지 않고 교환하는 방식으로 옷의 생명을 이어나가는 이번 21%파티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인드브릿지는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의생활 문화 정착에 앞서나가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아메스, '키스오브라이프' 전속 모델 발탁
    24.04.25
    News Image
    YG플러스 피시스, 오재훈 작가 작품 마뗑킴 매장서 전개
    24.04.25
    News Image
    아조바이아조, 롯데월드몰 팝업 흥행 '유통 확장한다'
    24.04.25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