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팁(HINTIP), 손상모 케어 위한 ‘데미지 케어 퍼퓸 에센스’ 론칭

Today's News

< Lifestyle >

힌팁(HINTIP), 손상모 케어 위한 ‘데미지 케어 퍼퓸 에센스’ 론칭

Tuesday, June 14,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01
- 신제품 출시 기념 최대 45% 할인 행사 진행




씨엔씨오의 헤어 케어 브랜드 힌팁(HINTIP, 대표 김은란)이 잦은 스타일링 변화로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동시에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하고 매력적인 플로럴 향까지 느낄 수 있는 ‘데미지 케어 퍼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데미지 케어 퍼퓸 에센스’는 19가지 단백질이 농축된 고단백 성분과 식물성 오일 4종이 함유되어 푸석하고 엉키는 모발을 실크처럼 매끄럽고 차분하게 정돈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퍼퓸 에센스를 바르는 순간 식물 유래 케라틴과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에 집중 공급돼, 헤어 스타일링 기기 사용으로 인한 열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준다.

또한, 수분과 오일의 황금 비율로 부드럽고 산뜻한 사용감을 구현하여 바르는 순간 모발에 뭉침없이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탈색, 염색, 펌 등 잦은 헤어 시술로 인해 머릿결 손상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집에서도 간편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모발 케어가 가능한 헤어 케어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힌팁은 다양한 헤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힌팁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전 품목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최대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Azip(에이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