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데이즈유, ‘리얼 콜라겐 선 에센스’ 출시, 라인업 강화

    이광주 객원기자
    |
    22.06.13조회수 1901
    Copy Link
    스킨케어 브랜드 '원데이즈유(One-day’s you)'가 기존 콜라겐 라인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여름철을 대비하여 신제품 ‘리얼 콜라겐 선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얼 콜라겐 선 에센스는 이미 지난 4일 日 라쿠텐(RAKUTEN) 슈퍼세일 행사에서 선 론칭하며 주목을 받은 바가 있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고, 핑크빛 톤업으로 생기 있는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선 에센스 제품이다.

    발림성이 부드러운 유기자차와 피부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의 장점만을 결합한 혼합자차
    이며, 임상 테스트로 증명한SPF50+/PA++++ 차단 지수를 기본으로 미백,주름 개선 3
    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

    원데이즈유 관계자는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과 수박추출물, 석류추출물, 라즈베리 추출물 등 수분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피부 탄력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올해 콜라겐 라인의 꾸준한 신제품 출시로 콜라겐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며,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콜라겐 라인의 제품력을 강화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임상 등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신제품은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원데이즈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