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니스 ‘구구팔’,
    롯데홈쇼핑 1~3차 매진 이어 현대홈쇼핑서 4차 완판

    이광주 객원기자
    |
    22.06.03조회수 3343
    Copy Link
    안마기 브랜드 ‘메디니스’가 5월 31일 방송된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자동근력운동기구인 ‘구구팔(MD-998B)’을 롯데홈쇼핑 1~3차 완판에 이어 4차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록은 롯데홈쇼핑에서 진행한 1~3차 완판에 이어 4번째 완판 기록이다.

    메디니스의 구구팔은 스스로 발을 움직여야 하는 일반 스텝퍼와 달리, 발만 올리면 자동으로 운동해주는 운동기구로 운동에 관심이 많은 3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해당 운동기구는 1~10단계로 속도뿐 아니라, 정방향과 역방향으로 방향도 조절이 가능하다. 정방향으로 작동 시 종아리와 대퇴부 부분의 근육 이완 작용과 운동효과를, 역방향으로 작동 시 대퇴부와 아킬레스건 부분의 근육 이완 작용과 운동효과를 주는 등 하체 근력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구구팔은 계단 오르기, 걷기, 등산 등 야외에서 운동을 자주 할 수 없는 고령층과 실내에서 운동을 즐기는 중장년층들에게 쉽고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기구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그 덕분에, 현대 홈쇼핑서 4차 전체 완판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기쁘다. 여러분께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좋은 구성으로 홈쇼핑에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