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핫서머 맞아 애슬레저 라인 '무브망' 오프닝

    hyohyo
    |
    22.06.03조회수 3732
    Copy Link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신규 애슬레져 라인, ‘마리떼 무브망(MARITHÉ MOUVEMENT)’을 출시한다. 이번 여름 시즌 처음 선보이는 무브망은 스윔웨어로 시작한다.

    테마는 ‘레 바캉스 뒤 쁘띠 니콜라스(Les vacances du Petit Nicolas)’로 한가로운 휴양지에서 보내는 꼬마 니콜라의 청량한 여름 방학 스토리를 담았다. 경쾌한 블루와 그린 컬러에 마리떼 특유의 유러피안 감성을 더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리조트 웨어를 제안한다.

    주력 상품은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한 스윔웨어 2종으로 각각 원피스와 탱키니 투피스 형태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호텔이나 리조트, 해변에서 활용하기 좋은 슬리브리스와 선 바이저 캡, 버킷 햇, 비치 타월, 네트 백 등의 잡화가 함께 출시된다.

    마리떼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간 공식 홈페이지 ‘마리떼 무브망’ 카테고리 내 상품을 구매한 후 SNS에 인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숙박권과 볼캡, 에코백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리떼 무브망’ 스윔웨어 라인은 지난 2일 오전 10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을 비롯해 마리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더현대 서울점, 스타필드 하남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일주일 간 5% 할인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Related News

    • 스윔웨어
    News Image
    마리떼앙팡, 2024년 매출 70억 목표로 볼륨업
    23.12.08
    조회수 1807
    News Image
    [상장사동향]배럴, 3분기 연속 흑자…영업익 전년비 119%↑
    23.11.08
    News Image
    오닐, 파리패션위크 셀럽 스냅으로 화제만발
    23.10.20
    조회수 1295
    News Image
    서핑 DNA '오닐' 캐주얼 애슬레저로 상품 확장
    23.08.24
    조회수 130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