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미3` 에이핑크 초롱의 원픽, <br>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Today's News

< Cosmetic >

'스타일미3' 에이핑크 초롱의 원픽,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Thursday, May 26, 2022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839
지난 22일,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이 에이핑크‘초롱’의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보습템으로 동아TV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3' 에서 소개되었다.




'스타일미 시즌3'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 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에이핑크‘초롱’은 시즌1에 이어 시즌3에서도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을 소개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었다.

스타일미 공동 MC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 2AM 정진운도 너무나 좋아하는 화해 1위 ‘수분천재크림’ 이라고 극찬하며, 답답한 유분감이 아닌 피부 속과 겉을 수분감으로 꽉채워주며 끈적임이 없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은은한 수분광으로 메이크업이 한층 예뻐보이는 효과를 준다고 설명하였다.

그리고 탱탱한 촉촉 젤타입 제형으로 적절한 양 조절로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수분 보습템으로 강력추천하였다.

실제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은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2020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크림 부문 1위’를 수상하고 '2021 디렉터파이 수분크림 TOP of TOP'에 선정되는 등 다양한 뷰티 전문 채널에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에스네이처는 "뷰티 전문가, 아티스트 분들께 극찬을 받아 영광이다” 라고 전하며,“앞으로도 Since 2007 에스네이처의 오랜 철학인 안전한 성분, 프리미엄 품질로 근본적인 맑고 촉촉한 피부 건강, ‘쓰면 쓸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스킨케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