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 시원한 여름나기... 커블체어도 ‘메쉬’로 업그레이드

    이광주 객원기자
    |
    22.05.26조회수 2086
    Copy Link



    이미지 제공 : ㈜에이블루


    무더운 여름철 쾌적한 좌식 환경을 조성하고 싶다면 ‘메쉬’ 소재에 주목해 볼 만하다.

    여름이 다가오면 소파나 의자에 앉는 것을 꺼려하는 이들이 늘곤 한다. 바람이 잘 통하지 않아 땀이 차는 것은 물론 가죽 혹은 합성 소재가 다리에 달라붙는 느낌이 싫어서다. 그러나 언제까지 의자와 소파를 피할 수는 없는 노릇. 여름철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통기성이 높은 메쉬 소재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요즈음은 메쉬 소재로 된 의자를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메쉬 원단 특유의 탁월한 공기 순환 구조가 편안함과 쾌적함 유지해주기 때문이다. 여름 한 철을 위해 의자를 새로 주문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이들이라면 메쉬 소재의 의자 커버를 활용해 볼 수도 있다. 커블체어에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 커블체어 커버가 대표적인 예다.

    ㈜에이블루의 커블체어는 앉으면 등을 밀어주는 지렛대의 원리가 적용된 고탄성 서포트 제품이다. 의식하지 않으면 무너지기 쉬운 허리를 바로잡아 줘 건강하고 바른 자세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통기성을 강화해 여름철에도 커블체어를 쾌적하게 사용하기 원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메쉬 소재의 커버를 별도로 출시했다.

    커블체어 커버는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커버 하단에는 고급 실리콘 논슬립 처리, 내부에는 PVC 가죽을 추가해 밀림을 방지하고, 쿠셔닝을 더해 편안한 착석감을 완성했다. 커블체어 본체와 분리가 가능한 만큼 생활오염 시 세탁을 통해 위생적인 사용도 가능하다.

    커블체어 와이더용 커버는 블랙, 레드, 그레이 3종과 커블체어 키즈용 커버 핑크, 민트, 블랙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커블체어와 커블체어 커버는 ㈜에이블루 공식몰과 대리점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현재 공식몰에서는 ‘5직 5월에만’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커블체어 1+1 가격 할인과 더불어 탈취+세척 세트가 증정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Banner Image